Rumored Buzz on 스키강습 리조트





인근에 가장 눈이 많이 내리는 곳이고 설질이 괜찮은 편이라(물론, 강원도에 비할 수는 없다) 경상도,전라도 사람들이 즐겨찾는 스키장이다.

* 물론 도인 스키어도 있습니다. 저도 일종의 수도자인 셈이구요. 참말입니다. 고수냐구요? ㅎ 전 꿈도 안 꾸는, 어쩌다 사도에 빠져버린......^^

나 또한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직업이기에 감염병에 무척 민감하기에 청결에 신경쓰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곳만 가게 된다.

바인딩은 스키와 부츠를 연결하는 핵심적인 부품으로, 안전하게 스키를 타기 위해 올바르게 설정되어야 합니다. 초보자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아 바인딩을 정확하게 조절해야 하며, 바인딩이 발에서 쉽게 풀리도록 설정되어야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베어스타운은 슬로프 중간에서 강습이 시작되기 되기 때문에 리프트없이 슬로프 절반을 탈 수 있답니다.

강사님의 자격증을 데스크에 보여주고, 강습하겠다는 허가를 받는 건가봐요. 아무래도 곤지암 소속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죠..?

스키장 홈페이지에서 셔틀 잘 신청하고 셔틀 티켓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오니까 타고 내리는곳 잘 확인하고

대략 그 기준을 '숏턴을 훌륭하게 할 수 있는가?' 정도로 판단하면 될 것입니다.

엥? 방수바지도 있다고!??? 그럼 의류 렌탈 안해도 됨 ㅎㅎ 보더라면 보호대 차고 그거 입을수 있을지도 고민해봐라

한번 가보니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고, 생각보다 춥지 않고, 생각보다 괜찮은 스포츠더라고요

그리고 곤지암 리조트 스키강습 업체인 댄싱스노우 안내문에 안내된 것처럼 리프트권과 장비렌탈권은 저렴하게 하실 수 있는 여러가지 루트를 알려주셔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최대한의 혜택으로 직접 리프트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 주변엔 스키를 가르쳐줄 만한 스키 매니아가 없었어요. 그렇게 혼자 연습해오다가 이제는 스스로 초보는 벗어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제 수준을 알아보고픈 마음이 사실 더 큽니다. 강습에 반감을 가지고 있다거나 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날이추워지면 생각나고 생각나면..이미 좋은 날짜와 유명하신 지도자분들을 this page 선택하기가 쉽지않게 됩니다!

그리고 강습업체는 강습비는 비슷하니 레슨 컬리큘럼과 후기를 비교해보고 선택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